Sunday, April 22, 2012

한국어 번역 메세지


여러분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 팬들이 X JAPAN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합니다.
아래 부분이 상세 안내입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많이 알려주세요.
먼저, 참가희망 인원수를 파악 해야하기 때문에,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의 메시지란에 성함과 국가명을 적어주세요.
다음은 이 프로젝트의 참가 항목들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필수사항과 선택사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 (필수사항)
    메세지를 적어주세요. 메시지는 한 명 당 최대 50글자까지입니다. (그 이상은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바랍니다.) 메시지의 내용 안에 반드시 [X JAPAN] [30]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상상력을 발휘해 좋으실 대로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각국으로부터 보내온 메시지를 확인 후 그 중에서 엄선된 메시지를 촬영합니다. (녹화는 자신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영어를 못하는 분은 깃발이나 천, 보드 등에 메시지를 쓰셔도 무방합니다. 메시지는 한국말이어도 상관없습니다. 메시지의 마지막 부분에 반드시 [X]포즈를 양팔로 하면서 [We Are X] (:우리는 X)라고 한국말로 말해주세요.
만약 동영상을 보낼 수 없을 때
[X]포즈를 할 때 상대방에게 잘 보이도록 양팔에 [30] (한쪽 팔에3 다른 한쪽에0)이라고 쓰고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세요.
동영상에서는 반드시 얼굴이 나오도록 찍어주세요.
얼굴을 공개하기가 꺼려지는 분은 화장을 하거나, 안경, 선글라스를 쓰거나 해서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동영상을 찍을 때 할 수 있는 것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X JAPAN의 티셔츠를 입거나, 분홍색의 머리, X JAPAN을 연상시키는 화장과 헤어스타일, 코스프레, 배경에 X JAPAN의 굿즈를 놓기, 또는 X 멤버의 인형을 안는 것.

   동영상을 찍을 때 하면 안 되는 것.
여기서 우리들이 우리들의 모국어(한국어)로 말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We are X(우리는 X)” 입니다. 만약 그 외에 말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래쪽에 적혀있는 Street Team(각국 팬 모임)에 연락 해주세요.
2.    (선택사항. 아래는 희망하시는 분만 하셔도 됩니다.)
   더 하고 싶은 것이 있거나 메시지를 촬영 할 수 없거나 혹은 [3][0]을 팔에 쓴 사진을 보낼 수 없는 경우에는 아이디어를 제공하겠습니다.(팬 아트-포스터나 그림 등-의 사용은 괜찮습니다.) 또한 만약 이걸 해보고 싶은데해도 될까?”라고 생각하시는 경우는 이 이벤트의 wall(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팬 아트는 참가자의 자작품만 사용 가능합니다.
카피(X JAPAN의 곡을 악기로 카피하는 등)도 허용됩니다. 이 경우에는 여러분의 나라 이름을 메시지에 적을 때 카피를 한다는 내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원한다면 메시지의 동영상 촬영은 없이, 커버만 팬 아트만 사진 만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보내는 방법
메시지를 촬영한 후 YouTube에 업로드 해주세요. 이 때, 동영상을 링크주소로만 볼 수 있게 선택해주세요. (영상이 공개적으로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 그리고 그 링크주소를 보내주세요. Mediafire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한 (프로젝트가 날짜에 맞춰 진행될 수 있도록 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응모기한 : 2012 4 9

참가희망예를 클릭

참가희망하지않음아니요를 클릭

[아마도 참가]라는 답변은 할 수 없습니다. 다만, 기한 후에 참가를 희망해도 괜찮습니다.

메시지 제출 기한 : 2012 4 28()

동영상 및 작품 제출 기한 : 2012 5 12()

The deadlines were changed! Read the first pharagraph of this post: http://xjapan30.blogspot.com/2012/04/important-update.html

질문이 있으시면 이 이벤트의  wall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신속하게 대응해드리겠습니다.
연락처/Email

Romanian Street Team e-mail :

x_japan_romanian_street_team@yahoo.ro

 (한국어 접수 가능)



중요!) 트위터에서 YOSHIKI에게 이 링크나 이벤트 링크를 절대 보내지 마세요. 우리는 이 이벤트를 멤버에게 서프라이즈로 하려고 합니다.



Credits: @evardilla, edited by 그네군(
グネ) @androidtown @XJapan_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